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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람회소개

전시회 개요

박람회 소개

01

수도권 유일 해양 특화 전시회

지방에 집중되어 있는 해양 관련 진시회에 비해 수도권 업체 및 바이어 참가가 용이하며, 해양관련주요기관 및 협·단체가 수도권에 위치해 있어, 국내 바이어 참관에 매력적인 위치입니다. 2013 해경 60주년 기념으로 첫 개최된 이래 총 3회개최로 노하우와 인지도 구축해 오고 있습니다.

02

구매력이 높은 바이어 참가

해양경찰청 주최행사로 국내 해경 및 해외 코스트가드가 적극 참가하고 있으며, 세계 1위 전시주최사 Reed Exhibitions의 해외 네트워크를 적극 활용하여 다양한 해외 바이어 초청이 가능합니다. 또한 온라인 사전 비즈니스 매칭시스템(Jublia) 도입으로 비즈니스 성사율 향상이 가능해졌습니다.

03

주관기간 맨파워

해양 안전 장비전은 20년간 코마린을 주최한 담당팀과 아시아 및 유럽의 조선해양 전시 담당팀원들이 전담 진행하고 있으며, 해양 안전을 책임지고 있는 국가 기관인 해양 경찰청과 인천광역시가 전폭지원하고 있습니다. 인천 대표 컨벤션센터 및 전시 운영기관인 인천관광공사가 지역 내 관련기관 협조와 지원을 적극 유도하고 있습니다.

바이어모집
유치목표 : 국내외 바이어 2,000명 이상

해외바이어 (500명 유치)

해외 코스트가드(50명), 해양장비 기관(100명), 일반 구매 바이어(350명)

국내바이어 (1,500명 유치)

정부기관 및 관련 협회(500명), 주요 조선소(500명), 일반 구매 바이어(400명)

국내외 홍보
전국민 대상, 박람회 브랜드 인지도 구축

홈페이지 / SNS 홍보

홈페이지, 커뮤니티, 뉴스레터, 페이스북 등 활용

TV / 라디오 홍보

주요 공중파 방송 TV 및 라디오 광고

포털 사이트 홍보

네이버 및 다음 등 주요 포털사이트 검색 및 노출 광고

전략 기업 및 지역대상, 홍보 및 노출

홍보물 배포

브로슈어, 초청장, 포스터 배포

현수막 및 전광판 광고

주요지역 전광판 광고, 현수막 광고, 버스 및 지하철 광고

보도기사 게재

일간지 및 주간지 홍보, 전문지 기획기사 게재